나눔터

Community

내 영혼의 산책

갈망

Author
아름다운교회
Date
2019-05-06 17:18
Views
261
“복음을 가지셨습니까? 그렇다면 하나님나라를 얼마나 갈망하며 살아가고 계십니까?"


기독교의 복음이 가리키는 궁극적인 방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 나라 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 나라라는 이 궁극적인 방향을 놓쳐서는 안됩니다. 구원얻는것을 너무 개인적이며 주관적인 관점에서만 바라보면 구원의 궁극적인 방향인 하나님 나라를 놓치게 됩니다. 한번 주위를 살펴 보십시요. 구원받은 그리스도인들 가운데 하나님 나라에 대한 갈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다고 보십니까?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하나님 나라를 마치 동화속의 이야기처럼 취급하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예수를 믿으면서도 영원한 소망을 바라보지 못하고 하루 하루 순간 순간 일어나는 일에 엎치락 뒤치락 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기독교 복음이 주는 중요한 한 축을 놓치고 사는것입니다. 기독교 복음이 제공하는것은 개인의 구원만이 아닙니다. 영원한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개인 구원의 감격만큼 중요한것은 영원한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으로 말미암은 감격 입니다.


예수님이 오셔서 첫번째로 전한 메세지가 하나님나라였습니다. 예수님은 타락한 세상에 대한 하나님의 궁극적인 계획인 하나님 나라를 먼저 선포한 것입니다. 하나님의 궁극적인 계획인 하나님 나라는 영광으로 가득찬 세상이 될것이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그 하나님 나라에는 죄도 없고, 슬픔도 없고, 고통도 없고, 아픔도 없고, 다툼도 없고, 질병도 없고, 싸움도 없고 이별도 없습니다. 초대교회 성도들이 예수님께 죽도록 충성할수 있었던것은 개인구원에 대한 소망만이 아니라 예수님을 통하여 이루어질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을 보았기 때문 입니다.


예수님의 제자들도 복음과 함께 하나님 나라에 대하여 자주 증거 하였습니다. 사도 베드로는 오순절 성령강림 이후에 예루살렘에서 설교할때 ‘주님 앞에서 새롭게 되는 때가 올 것이라고 증거 하였습니다. 사도 베드로가 증거한 새롭게 되는때는 영광과 경이로 가득찬 나라를 의미 합니다. 사도 바울도 역시 하나님 나라에 대하여 소망 하였습니다. 사도 바울은 빌립보 교인들에게 그리스도께서 오시면 우리의 영혼을 죄에서 구하실뿐 아니라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하게 하실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빌립보서 2:21). 사도 요한이 기록한 요한 계시록은 영광스럽고 경이에 가득찬 하나님 나라의 모습에 대하여 묘사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으로 비롯하여 그의 제자들이 증거한 하나님나라에 대한 묘사가 스쳐 지나가는 동화속 이야기처럼 들리지는 않습니까? 만약 하나님 나라에 대한 이야기가 스쳐 지나가는 동화속 이야기처럼 들린다면 기독교 복음앞에 정말로 진지하게 다시 서 보아야 합니다. 기독교 복음은 죄의 형벌로 부터 구원얻는 사실만이 아니라 구원받은 성도들이 궁극적으로 그리고 영원히 살아갈 하나님 나라에 대한 소망에 대해서 증거해 줍니다. 아!그 많은 예배를 드리고, 그 많은 봉사를 하고, 그 많은 전도를 하고, 그 많은 선교를 하고 그 많은 복음을 이야기 하면서도 하나님 나라에 대한 갈망함이 없이 지냈던적이 얼마나 많습니까?


복음과 함께 하나님 나라의 소망을 확실히 품고 인식하며 살아갈때 주변에서 동풍이 불고, 남풍이 불고, 서풍이 불고, 북풍이 부는 인생의 벼라별 고난이 닥친다 하더라도 흔들림 없이 여전히 주를 예배하며 살아갈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기독교 복음이 가져다 주는 하나님 나라의 놀라운 능력 입니다. 이것이 온 세상의 환난을 이기신 기독교 복음의 능력 입니다. 그리스도께 속한자들은 형언할수 없는 하나님 나라의 영광 가운데 살 것이며 영원토록 주님의 거룩한 임재 안에서 지낼 것입니다. 바로 이 기독교 복음의 능력을 실제로 그리고 진짜로, 가슴으로, 전인격으로 믿고 신뢰하므로 삶의 모든 고난 가운데서 승리하는 하루가 되시기를 소원 합니다.
Total 0

Total 11
Number Title Author Date Votes Views
1
“탐구 no! 청종 yes!”
아름다운교회 | 2019.04.25 | Votes 0 | Views 228
아름다운교회 2019.04.25 0 228

교회앨범

4500 Buena Vista Rd Bakersfield, CA 93311 연락처 832-867-5764 (담임목사)
© 2018 The Beautiful Church of Bakersfield. All rights reserved.